가장 궁금해하시는 내용들을 모아 안내드립니다.
Q 주문 내역은 어디서 확인 하나요?
A 웹사이트 상단 마이페이지 > 주문내역 조회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.
Q 비회원도 주문 및 조회 할 수 있나요?
A 비회원도 주문 및 조회가 가능합니다.
주문 시 입력하신 메일로 발송해된 주문번호와 주문자 성함,
주문 시 입력하신 비밀번호로 확인이 가능합니다.
( 비밀번호 분실 시 문의주시면 빠르게 확인해 드리겠습니다.)
Q 주문 와료 후 사이즈 변경이 가능한가오?
A 상품 준비 중 상태에서만 사이즈 변경만 가능합니다.
배송 준비중 또는 배송 대기중 상태에서는 포장이 완료되었거나
배송이 시작되어 변경이 불가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Q 제품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?
A 평일 오후 3시 이전 주문 시 당일 출고됩니다.
(단, 주말&연휴, 이벤트 등으로 주문량 증가 시,
평소보다 1~2일 지연될 수 있습니다.)
출고 후 보통 영업일 1~3일 후 제품 수령 가능하시며
지역이나 택배사 사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.
Q 무신사 같은 타 판매채널에서 구매 시 교환/반품 가능한가요?
A 판매 채널마다 재고가 별도로 운영되고있어
구매하신 채널에서만 교환/반품 가능합니다.
Q 주문을 취소하고 싶습니다.
A 사이트 상단 마이페이지 > 주문내역 을 통해 취소가 가능합니다.
단, 배송준비 또는 배송 대기중 상태일 경우 포장이 완료되었거나
배송이 시작되어 취소가 불가하오니 제품 수령 후 반품/환불 접수
진행 부탁드립니다.
Q 주문을 완료했는데 상품이 품절될 수 있나요?
A 전산상 오류로 인해 제품 품절이 발생될 확률이 있습니다.
또한 검수 작업 시 불량이 발견될 경우도 발생합니다.
이런 경우 품절 및 취소 안내드를 드리고 있습니다.
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.
Q 반품 시 환불 완료까지는 얼마나 걸리나요?
A 보내주신 상품을 수령한 뒤 2~3일간의 검품 기간 소요 후
환불 처리가 진행됩니다.
또한 환불 완료처리 뒤에도 결제방법에따라 입금까지
3~7일정도 소요될 수 있는점 양해부탁드립니다.
환불 진행 시 사용하신 적립금 및 쿠폰은 즉시 환급됩니다.
Q 교환/반품 시,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?
A 교환/환불 배송비
• 고객 변심으로 인한 교환 또는 환불
- 교환
교환수거 택배 3,000원+ 재발송 3,000원 = 총 6,000원
- 환불
[무료 배송 시]
최초 배송비 3,000원 + 반품택배 3,000원 = 총 6,000원
[유료 배송 시]
반품 택배 비용 3,000원
• 택배 발송시 배송비 등의 현금을 동봉을 권장 하지 않습니다.
분실의 위험이 있으며 브랜드에서는 책임 지지 않습니다.
(브랜드의 제품 오배송 및 불량제품 발송으로인한
교환 환불의 경우 전액 브랜드에서 부담합니다.)
Q 착용 후에도 교환,반품 이가능한가요?
A 사이즈 확인을 위하여 시착하신 경우 교환/반품이 가능합니다.
단, 고객님의 부주의로 인해
(오염,얼룩,찢김,화장품/향수등의 냄새,세탁등의 흔적) 발생 시
교환,반품 불가할 수 있으니 주의 부탁드립니다.
기타 문의사항이 있으신경우
사이트 하단의 채널톡,게시판,카카오톡 채널 등을 이용하여
문의주시면 확인 후 답변드리겠습니다.
kakao채널 : @에러스익셉티드
카카오채널 바로가기
고객센터
운영시간 : 10:00~18:00 (주말,공휴일 휴무)
점심시간 : 12:00~13:00
연락처 : 02-915-7675